본문 바로가기
오늘은 뭐하고 놀지?

나는자연인이다 573회 유튜버 김홍기 무슨 사연이?

by 감각소유 2023. 9. 27.
반응형

573회 쉿! 사장님은 방송 중 자연인 김홍기

오늘 나는 자연인이다에서는 더욱 특별한 스토리를 가진 분을 만나볼 수 있겠는데요?

바로 안동의 산골에 자연인으로 살면서 유튜브 방송을 하고 있기도 한 

자연인이자 유튜버 김홍기님이 소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오늘 저녁 방송에 앞서 먼저 만나볼까요? ^^

 

목차

나는자연인이다

1. 나는 자연인이다 프로그램 소개

2. 나는자연인이다 방송시간

3. 출연진 소개

4. 오늘은 주인공 소개

 

나는자연인이다

나는자연인이다
나는자연인이다

1. 나는자연인이다 프로그램 소개

자연으로 돌아가고 싶어 하는 현대인들에게 힐링과 진정한 삶의 행복을 전하는 프로그램

 

2. 나는자연인이다 방송시간

MBN

수요일 오후 9시 10분 ~ 오후 10시 20분

 

3. 출연진 소개

573회 쉿! 사장님은 방송 중 자연과 함께할 출연진은 개그맨 윤택님이라고 하는데요?

2003년 SBS 7기 공채 개그맨

개그맨 윤택

4. 오늘은 주인공 소개

나는 자연인이다 쉿! 사장님은 방송중
나는자연인이다 김홍기

 

자연인 : 김홍기 님

나는 자연인이다 573회 주인공 김홍기 님은 과거 직장생황을 하며 안정적으로 월급을 받아 가족과 살아다가 개인 사업을 위해 회사를 그만두고 농산물 유통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사업이 자리 잡아가던 시기 IMF로 인해 사업체를 정리하고 중국에서 사업을 하던 동생의 영향으로 해외 사업을 시작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필리핀에서 적자를 보던 리조트 사업을 일으켜 흑자 전환했으나 필리핀 현지 상황의 여러 여건으로 미련 없이 사업을 접고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우연히 필리핀 불교 모임에서 만난 법률 스님이 알고 보니 옆 마을에 살던 동갑내기 친구였다는 사실을 알고 오랜만에 만난 친구가 훌륭한 사람이 된 것을 보고 많은 깨달음을 얻어 사업을 접고 다른 삶을 살아야겠다고 마음먹게 되었다고 합니다. 그래서 선택한 것이 자연인의 삶...

 

나는자연인이다 유튜버 김홍기나는자연인이다 유튜버나는자연인이다 안동 김홍기
나는자연인이다 573회

김홍기님은 자연인으로 살면서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구독자 수도 8만이 넘는다고 합니다. 

 

자연인유튜버자연인 유튜버 김홍기
자연인 유튜버 김홍기님

 

자연인 김홍기 님의 유튜브 방송도 만나볼까요?

나는자연인이다나는자연인이다 573회나는자연인이다 김홍기
나는자연인이다 유튜버자연인 유튜버자연인 김홍기

 

☞ 나는 자연인이다 주인공 김홍기님 유튜브 시청 바로가기 

 

자리이타

 

www.youtube.com

 

 

반응형